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16
연예

"행복하구먼♥"...조성하, '백일의 낭군님' 시청률 10% 돌파 감사인사

기사입력 2018.10.11 17:11 / 기사수정 2018.10.11 17:14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tvN '백일의 낭군님'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달리는 가운데 배우 조성하가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11일 조성하는 시청률 10% 돌파를 기념해 "시청률 10% 돌파! 감사합니다!^^ 백일의 낭군님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어질 백일의 낭군님 더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행복하구먼~♡ 하트뿅뿅!"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조성하는 작품에서 보여지는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온화하고 훈훈한 반전 모습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조성하는 극 중 세자의 장인인 좌의정 김차언 역을 맡아 조정 권력 실세 1위의 냉혈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가는 김차언의 독보적인 존재감은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으며 드라마에 몰입하게 만드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조성하의 소속사인 HB 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성하 배우에게 깊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 이어질 전개에서 조성하 배우의 활약이 더욱 드러날 예정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조성하 인스타그램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