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45
연예

[쥬크박스] "불꽃처럼 타는 내 눈빛"…'슈주 표' 라틴팝 탄생…'One More Time'

기사입력 2018.10.08 18:00 / 기사수정 2018.10.08 23:5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섹시하고 노련한 '슈퍼주니어 표' 라틴팝이 탄생했다. 

슈퍼주니어는 8일 오후 6시 스페셜 미니앨범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발표했다. 

최근 남미를 노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는 이번 앨범 전 트랙을 라틴 팝으로 채웠다. 데뷔 14년차로 접어든 슈퍼주니어의 과감하고 파격적인 행보가 눈길을 끈다. 

또 지난 7월 전역한 려욱이 이번 곡을 기점으로 정식으로 활동에 합류, 슈퍼주니어의 행보에 큰 힘을 실었다. 더욱 완벽해진 보컬 덕에 슈퍼주니어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One More Time (Otra Vez)’는 중독성 강한 레게톤 라틴 리듬을 주축으로 하여 다양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신나는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라틴 그래미 어워드 그룹 부문 베스트 팝 앨범 부문 수상 이력의 그룹 REIK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슈주 표' 라틴 팝에 완성도를 높였다. 


또 눈 앞의 지금을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을 거침없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나를 떠나지마 네가 없인 아무것도 아닌 이 밤은 안 되겠어 난/느껴지는 걸 세차게 뛰고 있는 사랑의 흔적 날 똑바로 봐", "저 불꽃처럼 타는 내 눈빛 뜨거워진 너의 두 손이/밤새도록 춤을 추겠지" 등의 강렬하고 세련된 내용이 특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신곡 발표와 함께 아시아 최초의 다이내믹 씨어터인 MGM COTAI 호텔 내 ‘MGM Theater’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히트곡 무대와 함께 타이틀 곡 ‘One More Time (Otra Vez) (Feat. REIK)’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쇼케이스 현장은 저녁 7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One More Time (Otra Vez) (Feat. REIK)’ 뮤직비디오 캡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