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04:29
연예

알파벳 "SS501 박정민 조언, 더 화이팅하는 계기됐다"

기사입력 2018.10.08 17:03 / 기사수정 2018.10.08 17:0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알파벳이 가수 겸 배우 박정민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알파펫(AlphaBAT)의 새 싱글 타이틀곡 '신세계' 쇼케이스가 열렸다. 

SS501 출신 박정민이 알파벳의 컴백 전 이들에게 많은 조언을 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민은 이날 쇼케이스에 직접 참석해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베타는 "처음 만나보고 너무 잘생겨서 감탄했다. 한참 선배인데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기도 했다. 너무 오래 잘되신 분이고, 상상도 할 수 없는 결과물을 냈던 분이라 너무 감사했다. 우리에게 '팀워크 잘 지키라'고 말씀해주셔서 뼛 속에 각인됐다. 화이팅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새 멤버 람다(L:ambda)를 영입하며 5인조 재편 후 새 출발을 예고한 알파벳은 앞으로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알파벳은 그룹명 그대로 알파벳 순서를 따르며 가장 첫번째인 A=Alpha는 팬들을 의미하고 B부터 Z까지 순서대로 멤버들의 예명이 정해진다. 알파벳의 상징과도 같은 박쥐 모양은 히어로 배트맨(BATMAN)에서 영감을 얻어 팬들을 지키는 히어로가 되고 싶다는 뜻을 담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