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0.05 08:52 / 기사수정 2018.10.05 08:53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새 앨범 총괄 프로듀서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5일 에디킴의 미니 3집 'Miles Apart(마일스 어파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에디킴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를 포함해 'Last(라스트)', '사랑 모양', '달라', '초능력', 'Miles Apart(마일스 어파트)'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에디킴은 늘 그렇듯 이번 앨범에서도 전곡 작사, 작곡했다. 특히 앞서 1집, 2집에서는 윤종신, 조정치 등 미스틱 내 출중한 선배 뮤지션들의 프로듀싱 도움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그 울타리에서 벗어나 곡 작업부터 앨범 재킷 등 비주얼까지 앨범 총괄 프로듀서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또한 자이언티 '양화대교' 작곡가 서원진, 재즈 뮤지션 윤석철, 프로듀서 구름, 김동률 '답장' 편곡자 정수민 등 실력파 참여진들과 협업을 통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새 앨범 'Miles Apart'는 그동안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온 에디킴이 처음으로 이별을 테마로 작업한 앨범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담아내 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