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42
연예

[쥬크박스] "매혹의 라틴 여신"…소유, 감성 보컬→다시 댄스 도전 '까만밤'

기사입력 2018.10.04 18:00 / 기사수정 2018.10.04 15:3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소유가 다시 '댄스여신'으로 변신했다. 

소유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솔로 앨범 'PART.2 [RE:FRESH]'(리프레시)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까만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까만밤 (PROD. GroovyRoom, OREO) with Sik-K’은 밤이 주는 묘한 설렘 속에서 취한 듯 물들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까만 밤'으로 표현한 가사와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지난 해 솔로 데뷔 당시 아련하고 감성적인 보컬을 들려줬던 소유가 이번엔 ‘까만밤’을 통해 섹시미와 퍼포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보여줬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소유는 씨스타 시절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춤을 추고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마치 씨스타 시절 선보였던 'GIVE IT TO ME' 활동을 떠올리게 하면서도, 그와는 또 달리 더 성숙한 매력까지 더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남자 주인공과 아찔한 베드신을 선보이고 뒤태를 노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유의 우월한 몸매와 신비로운 음악이 조화를 이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won@xportsnews.com / 사진='까만밤'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