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32
연예

'시골경찰4' 이번엔 강원도 정선…강경준, 신입 경찰 합류

기사입력 2018.10.03 13:1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시골경찰4' 멤버들의 경찰 임용식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8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 첫 회에서는 신현준, 오대환, 이청아, 강경준이 임용식을 통해 강원도 정선 신동파출소의 순경으로 정식 임명된다. 

먼저 베테랑 순경 신현준과 오대환은 벌써 4번째 경험하는 경찰 임용식에 조금은 여유로운 미소를 띠며 참석했고 신임순경 강경준은 바짝 긴장을 유지한 체 임용식을 치렀다. 네 순경들은 강원도 정선 신동파출소의 순경이 된 소감과 각오를 전달하기도 했는데 강원도 정선이라는 근무지에 대해 이구동성으로 만족감을 표했다.

신현준은 "한 번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좋아하는 후배들과 근무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으며 오대환 역시 "정선은 촬영을 하러 왔던 곳인데 정말 아름다워서 꼭 다시 와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 다시 오게 되어 기쁘다.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보내다가겠다"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이제는 후배 순경도 생긴 1년차 이청아 순경은 "이번에도 최대한 많이 도움이 되고 싶다.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즌3에 이어 시즌4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잔뜩 긴장한 신임순경 강경준은 "경찰 일이 이번이 처음이라 잘 모르는 게 많다.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고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시골경찰'은 오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에브리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