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37
연예

[단독] 김민교,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합류…'SNL' 팀과 재회

기사입력 2018.09.28 13:08 / 기사수정 2018.09.28 13:0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김민교가 XtvN 신작 '최신유행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8일 복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교는 '최신유행 프로그램'에 마지막 멤버로 합류했다.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SNL코리아' 오원택 PD와 김민석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신작이다.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 내는 VCR 프로그램으로 현재 가장 트렌디한 이슈를 담은 코너들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SNL코리아'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권혁수, 이세영, 예원 등이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또 아스트로 문빈, 오마이걸 지호 등도 합류했다. 선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이들의 첫만남이 그려졌고 추가로 비밀병기 멤버가 더 있음을 암시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들이 예고한 비밀병기가 바로 김민교였던 것. 'SNL코리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김민교가 'SNL' 팀과 재회해 믿고 보는 웃음을 예고했다.

한편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중 첫방송될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X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