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27
연예

[종합] '비디오스타' 박상철→박서진, 트로트 가수들의 '흥 넘치는 입담'

기사입력 2018.09.25 21:48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비디오스타' 박상철, 박구윤, 박서진, 현상, 이선규가 흥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한가위 흥탄소년단 특집! 꺾어야 사는 남자들' 편으로 꾸며져 가수 박상철, 박구윤, 박서진, 현상, 이선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나래는 "박구윤의 아버지가 굉장히 유명한 트로트 작곡가"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박구윤은 "태어나 보니까 아버지가 굉장히 유명하더라"며 "무조건, 황진이, 자옥아, 봉선화 연정 등 트로트 노래를 작곡하셨다"고 답했다. 또 "아버지의 통장을 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좀 있으실 거다"고 말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그룹 5tion의 메인 보컬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현상은 MBC 기상캐스터 이현승과의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이어 "신혼여행을 괌으로 갈까 하와이로 갈까 고민하다고 괌이고 하와이고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야 해서 제주도로 갔다왔다"고 사연을 전했다. 

MC 박소현은 "아침 일찍 녹화를 한 이유가 박상철이 아이돌처럼 스케줄을 분 단위로 쪼개서 쓰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에 박상철은 "녹화 끝나고 비행기 타야 한다. 김해 공항가서 창원으로 간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박구윤도 "나도 간다"며 "그만큼 바쁘다는 거다"고 덧붙였다. 

또 박상철은 "엄청난 스케줄 때문에 보통 일 년 반, 이 년에 한 번 차를 바꾼다"라며 "일 년에 30만 km 정도 탄다"고 말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박구윤과 박서진은 박나래의 어머니, 고모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했다. 박구윤은 "박나래의 어머니와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했었다"며 "방송 후 박나래 어머니와 문자를 주고 받았다"고 일화를 공개했다.

이에 박나래는 "우리 어머니가 방송을 많이 안 해보셨고 나와 달리 부끄럼도 엄청 많으신데 그때 박구윤을 만나고 칭찬을 굉장히 많이 하셨다. 다음에 만나면 얘기 좀 잘해달라고 하시더라"고 전했다.

또 박서진은 "광주 행사 후에 팬들과 식사 자리를 가졌는데 친구가 박나래 고모님과 함께 오셨다. 누구랑 굉장히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박나래의 고모님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