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11
연예

뉴이스트 W·세븐틴, 추석맞이 인사 "보름달처럼 행복 가득 차길"

기사입력 2018.09.24 09:23 / 기사수정 2018.09.24 09: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2018년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오전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W, 세븐틴, 프리스틴은 각각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따뜻한 추석 인사를 담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다채로운 한복을 입고 등장한 뉴이스트 W는 훈훈한 비주얼로 남다른 한복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추석 연휴에는 두 어깨 위에 올려둔 모든 짐들을 잠시 내려놓고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 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라며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뉴이스트 W는 "즐거운 명절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한 거 알고 계시죠? 고향으로 가시는 길 안전운전하시고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마음도 행복으로 가득 찼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들의 안전까지 잊지 않고 챙기는 등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 역시 영상을 통해 밝고 유쾌한 분위기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고 "추석하면 캐럿(세븐틴 공식 팬클럽명)들이 생각납니다.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도 빌고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사랑꾼'다운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귀성길, 귀경길을 세븐틴의 신나는 노래와 함께 잘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귀성길에는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 들으시고요, 귀경길에는 피곤함을 이겨내기 위해서 'Holiday(홀리데이)'를 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재치 있게 개사해 노래를 부르는 등 웃음을 선사했다.


프리스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셀카를 공개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선보인 것은 물론 "추석 맞이 프리스틴의 셀카 타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며 귀엽고 특별한 추석 인사를 전해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