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20 22:16 / 기사수정 2009.07.20 22:16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는 드렁큰 타이거의 8집 타이틀곡 '몬스터'가 삽입된 2차 PVE '철귀(鐵鬼)'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업데이트 예정인 '철귀(鐵鬼)'는 지난 5월 업데이트된 PVE 1차 '스위젠 방어작전'의 후속이다. 플레이 영상은 새롭게 추가된 메카닉 AI 기체와 개성 넘치는 신규 무기, 그리고 무섭게 밀려들어 오는 AI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액션 등 메카닉 마니아라면 누구나 흥분할 만한 다양한 요소들을 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영상과 어우러진 드렁큰 타이거의 '몬스터' 또한 기대를 자아낸다. 플레이 영상 내내 중독성 있게 울리는 '발라버려'라는 후렴구는 방어 코어를 향해 끝없이 밀려오는 AI 기체 섬멸의 화끈함을 더해준다는 평가다.
'메탈레이지'는 21일 2차 PVE 업데이트를 진행해 여름 게임 시장의 '대세'가 된 PVE 모드 경쟁에 한층 탄력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메탈레이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PVE 모드 이외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메탈레이지'는 21일 PVE 2차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맵 3종의 리뉴얼, 드렁큰 타이거의 몬스터와 함께하는 화끈한 이벤트, 그리고 향후 공개될 PVE 3탄의 개발방향 등을 예고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탈레이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 홈페이지 (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