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56
연예

'집사부일체' 할리우드 스타 이기홍 등장, 멤버들 "완전 팬" 환호

기사입력 2018.09.16 19:09 / 기사수정 2018.09.16 19:11

나금주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집사부일체' 할리우드 스타 이기홍이 등장했다.

1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에게 할리우드 스타를 소개해준 차인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기, 육성재, 양세형, 이상윤은 할리우드 스타 이기홍을 만났다. 멤버들은 "나 영화 봤다", "완전 팬인데"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멤버들이 "오늘 친구 할래요?"라고 묻자 이기홍은 "친구 하려고 온 거잖아요"라고 밝혔다.

양세형이 "촬영 끝나고 바로 등 돌리고 가면 안 된다"라고 하자 이기홍은 "집엔 가야죠"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기홍은 멤버들의 프로필을 정리해왔다고. 이승기가 87년생이란 걸 본 이기홍은 "저보다 동생이다. 전 86년생"이라고 밝혔다. 이승기가 "제가 빠른년생이라 제 친구들은 다 86년생"이라고 했지만, 이기홍은 "미국에선 안 쳐준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기홍은 양세형에 대해 "이번에 한국에 프로모션 갔을 때 인터뷰한다고 했는데, 왜 안 하셨냐. 전 인터뷰 준비 다 해놨는데"라고 물었다. 하지만 양세형은 "말이 안 된다"라고 했고, 그동안 이기홍은 양세형의 얼굴에 낙서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나금주 기자 nk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