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28
연예

[엑's 이슈] "아들 정경호"…'인생술집' 박정수, 정을영 PD의 연인

기사입력 2018.09.14 08:39 / 기사수정 2018.09.14 08: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인생술집' 박정수가 정경호를 '아들'로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정수는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PD와 열애 중이다. 

박정수는 1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과 함께 출연했다.

박정수는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카메오 출연해 웃음을 준 바 있다. 이와 관련 "아들 경호가 마지막인데 한 신만 해달라고 부탁하더라. 그래서 출연했다"고 일화를 밝혔다. 이어 "아들과 같이 연기할 때 내게 장난을 계속 치더라"고 덧붙였다. 

MC 김희철은 "정경호에게 연기 조언을 하기도 하냐"고 물었다. 박정수는 "절대 안 한다"며 "처음에도 잘했을 때 칭찬을 해주더라도 연기에 대한 지적은 절대 안 했다"고 이야기했다. 

박정수와 정을영PD는 2009년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박정수는 이혼 후 정을영 PD를 만나 동거 중이다. 과거 방송에서 정을영 PD와의 결혼에 대해 "결혼을 왜 하고 사느냐. 그냥 살면 된다. 결혼하면 세금도 많아지고 재산을 합쳐야 하는데 세금 때문에 안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부선을 통해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12년 SBS '강심장'에서 드라마 '천일의 약속'을 연출했던 정을영 감독과 전화 통화한 내용을 공개했다. 


김부선은 "2월 출연한 '강심장'에서 정을영 감독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더니 정을영 감독에게 전화가 왔다. 제가 거주하는 아파트 단지에서 500가구 중 200세대가 난방비를 제대로 납부하지 않아 전단지를 붙이고 다닌다는 근황을 전하자 정을영 감독은 '너 훌륭하다. 좋은 일 하고 있구나'고 격려해줬다"고 밝혔다. 

김부선은 "'감독님, 결혼했나요? 이혼? 총각? 동성애자?'' 라고 물었다. 정을영 감독이 '너 나 모르냐. 나 박정수랑 산다. 남편이다'고 대답하더라. '내가 박정수 언니보다 더 키 크고 섹시하다. 나랑 살자'고 감독에게 말했더니 정수에게 이른다'고 하더라'고 폭탄 발언했다. 이어 "박정수 언니와 친하다. 절대 김부선은 남의 남자를 탐하지 않는다. 이후 정을영 감독과 한 번도 통화한 적 없다"고 말한 바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방송화면,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