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32
연예

'목격자', 오늘(7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18.09.07 19:34 / 기사수정 2018.09.07 19:3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올 여름, 충격적인 설정과 몰입감으로 스릴을 선사한 영화 '목격자'(감독 조규장)가 7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한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목격자'는 7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 IPTV(올레tv, Btv, U+TV 등), 디지털케이블(홈초이스 등), 네이버 N스토어,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티빙, 곰TV, pooq, 카카오페이지, 씨츄,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목격자'는 '아파트'라는 일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살인자와 목격자가 서로 눈이 마주쳤다는 충격적인 설정과 압도적인 긴장감, 예측불허의 전개에서 오는 스릴을 선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은 흥행작 대열에 자리매김 했다.

뿐만 아니라 ‘新스릴러 킹’으로 등극한 이성민과 빈틈없는 연기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김상호와 진경, 차세대 스릴러 악역의 탄생을 알린 곽시양이 선보인 연기 시너지는 영화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개봉과 동시에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VOD 극장 동시 서비스는 영화를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스크린을 넘어 안방 1열까지 강렬한 스릴감을 선사할 것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