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51
게임

스페셜포스, 유럽 전역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09.07.06 19:19 / 기사수정 2009.07.06 19:1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국내 대표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가 오는 28일 유럽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유럽 공략에 나선다.

6일,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스페셜포스'가 NHN USA(대표 윤정섭)의 '이지닷컴 (www.ijji.com)' 을 통해 오는 28일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며, '스페셜포스'는 미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NHN USA가 유럽 서비스를 본격화하며 서비스하는 첫 게임이라고 밝혔다.

'스페셜포스'는 유럽 서비스 일정에 맞춰 유럽 최대의 게임 전시회인 GC(Game Convention) 에 '스페셜포스'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 시연과 현장 이벤트를 펼칠 예정으로 이를 통해 FPS 게임의 열기가 높은 게임 최대시장인 유럽시장 공략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지난 2004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여 국내에 FPS 열풍을 몰고 온 국민게임으로 현재 미국, 일본, 태국 등 7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특히, 미국, 태국, 일본 등에서 FPS 온라인 게임부문 1위를 석권하는 등 글로벌 인기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스페셜포스'가 해외 7개국에 서비스에 이어 유럽 전역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됨에 따라 명실공히 글로벌 대표게임으로 다가서는 계기를 마련하였다."라며 "안정적인 유럽 서비스 진행을 통해 단일게임 년 매출 1,000억 돌파에 밑거름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