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0:32
연예

[공식입장] 아이유·박세리·트와이스·설현까지...'폼나게 먹자'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

기사입력 2018.09.03 13:0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SBS 새 예능 '폼나게 먹자'가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요 예능 '폼나게 먹자'가 초호화 게스트와 셰프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가장 먼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수 아이유가 첫 회 게스트로 출격하는 데 이어, 티저 예고편에서 공개됐던 박세리, 하하, 홍진영, 토니안 등이 연이어 '폼나게 먹자'에 모습을 드러낸다.

여기에 더해 트와이스 다현, 정연과 AOA 설현이 출연을 확정지어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에 대미를 장식한다. 아이돌부터 운동선수 출신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이력을 가진 게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차별화된 입맛으로 시청자들에게 우리가 지켜야 할 희귀 식재료의 맛을 소개한다.

초호화 게스트에 걸맞은 실력파 셰프들도 ‘폼나게 먹자’에 힘을 보탰다. '한식의 대가' 심영순부터 '스타 셰프' 최현석, 이원일, 오세득 등이 이 땅에서 사라질 지도 모르는 식재료를 이용해 완전히 새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매력적인 음식으로 대변신시키는 셰프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판타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폼나게 먹자'는 어쩌면 세상에서 사라질 위기에 처한,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토종 식재료를 찾아 떠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경규X김상중X채림X로꼬가 특급 MC군단으로 호흡을 맞추고, 23년차 식재료 전문가 김진영이 깊이 있는 식재료 이야기를 전한다. 7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