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9:22
연예

조우리, 어린 시절 사진 공개…변함없는 꽃미모 '모태미인 인증'

기사입력 2018.09.01 10:49 / 기사수정 2018.09.01 10: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가 모태 미인임을 인증했다.

1일 오전 조우리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조우리의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 비하인드 스틸과 함께 어린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조우리는 오똑한 콧날과 초롱초롱한 눈망울, 사랑스러운 미소로 눈길을 끈다. 어릴 적 사진만 봐도 조우리라는 것을 단 번에 알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모습과 똑같아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조우리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모태 자연 미인, 화학과 18학번 여신 타이틀을 가진 현수아 역을 맡고 있어 시선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으로 조우리가 어렸을 적 얼굴 그대로 예쁘게 자란 '정변의 아이콘'이자 극중 캐릭터처럼 모태 자연 미인임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

조우리는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로서도 원작 웹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극이 전개될수록 현수아의 실체가 드러남에 따라 많은 시청자들이 조우리의 실감나는 연기에 분노하고 있다는 반응도 쏟아지는 중이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조우리를 비롯해 임수향, 차은우, 곽동연 등이 출연하며, 1일 오후 11시 12회가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키이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