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24
연예

[포인트:컷] '랜선라이프' 씬님x김숙, '신과 함께' 패러디…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18.08.31 14:0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씬님과 MC 김숙의 컬래버레이션 분장이 SNS를 통해 깜짝 공개됐다.

지난 30일 JTB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씬님의 SNS를 통해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의 방송분이 깜짝 유출됐다. 이 가운데 31일 방송되는 '랜선라이프'에서는 '씬과 함께' 분장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 MC 김숙과 씬님은 충격적인 분장을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영화 '신과 함께'의 변성대왕(정해균 분)과 염라(이정재)로 각각 변신해서, 싱크로율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냈다. 씬님은 "2018년 중 최고로 즐거웠던 날"이라며 분장 당시를 회상하기도.

이를 본 네티즌 역시 "이렇게까지 똑같아도 되는 거냐", "신과 함께 비하인드씬 아니었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게시물은 방송 전부터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20년차 개그우먼이자 4년차 크리에이터기도 한 김숙은 평소 관심이 많던 뷰티계의 '금손' 씬님과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는 소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기존에도 다수의 분장 경험이 있는 김숙은 "베이스 정도는 혼자 할 수 있다"며 흰색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는 등 '변성대왕' 메이크업에 힘을 보탰다는 후문이다.

이 장면을 VCR로 지켜본 MC 이영자는 "나도 캐릭터 만들어 달라"며 "삼겹살 분장 해달라"고 커버 메이크업에 대한 강한 열망을 불태웠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31일 오후 9시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