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26
연예

'컴백' 신화 "타이틀곡 '키스 미 라이크 댓' MV, 신혜성 키스신 도전"

기사입력 2018.08.28 16:3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신화가 새 앨범 타이틀곡에 대해 이야기했다.

신화는 28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민우는 타이틀곡 '키스 미 라이크 댓'(Kiss Me Like That)에 대해 "모든 가수분들이 타이틀곡을 심혈을 기울여서 하는데 신화는 퍼포먼스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이번 '키스 미 라이크 댓'도 기존하고는 다른 신화만이 소화할 수 있는 노래와 퍼포먼스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새로운 시도를 생각했다. 데모 곡 만났을 때의 느낌보다 녹음하고 안무, 뮤직비디오까지 찍으면서 곡에 대한 애착이 강해졌다. 섹시 콘셉트를 잡았기에 퍼포먼스와 함께 듣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전진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6명이 각각 개인의 멋진 모습을 담은 것도 있지만 서양화 속에서 움직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편집을 잘 해주셨다. 멤버 개개인 파트에서 좋은 장면이 나왔는데 신혜성 씨가 주인공이지 않나 생각한다. 키스신 도전을 처음 했던 건데도 멋진 장면을 잘 살려주셨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완은 "옆에서 신혜성 씨가 '참자'라고 말하더라. 이제 참지 말고 말해달라"고 말했고 신혜성은 당혹스러워하며 "나는 전진을 사랑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화는 데뷔 이후 군 복무 기간 외 단 한 번의 활동 중단 없이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 최초로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