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5:50
연예

[공식입장] KBS 新 토크쇼 '대화의 희열' 9월 8일 론칭…유희열 MC 확정

기사입력 2018.08.28 14:33 / 기사수정 2018.08.28 14: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유희열이 이끄는 신규 토크쇼 '대화의 희열'이 첫 출발을 알린다.

오는 9월 8일 첫 방송할 원(one)-게스트 토크쇼 KBS 2TV '대화의 희열'은 시대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명사와 사석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의 토크쇼다.

여러 명의 게스트가 함께 나오는 것이 아닌, 한 명의 게스트와 그의 인생 이야기를 집중 조명하는 형태의 심층 토크쇼가 될 전망이다.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는 것처럼, '대화의 희열'은 MC와 게스트가 나누는 대화의 모든 것이 토크쇼가 된다.

정해져 있는 방송식 문답이 아닌, 사석 모임인 듯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대화의 묘미가 시청자들에게 진솔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제작진과 카메라의 간섭도 최소화하기로 기획했다.

'대화의 희열' MC로는 유희열이 나선다.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대화를 이끌어내는 유희열의 능력이 빛을 발할 전망으로, 자타공인 입담과 재치를 자랑하는 유희열이기에 기대가 모인다.


더불어 시청자들을 대화의 희열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 새로운 토크쇼의 등장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대화의 희열'은 9월 8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