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3:01
연예

'목격자' 서울·경기 무대인사 성료…"200만 돌파 응원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18.08.27 17:09 / 기사수정 2018.08.27 17: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중인 영화 '목격자'(감독 조규장)의 주역들이 25일과 26일, 서울·경기 지역에서 진행된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깃이 돼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25일 무대인사는 이성민, 김상호, 곽시양, 배정화, 조규장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강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청량리, 메가박스 동대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성민은 객석을 빈틈없이 가득 채워준 관객들을 향해 "'목격자'를 보시고 나면 집에 혼자 가실 때나, 혼자 엘리베이터를 탈 때 등골이 오싹한 경험을 하게 되실 거다. 날씨가 또 많이 더워진다고 하는데, 그럴 때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 좋은 입소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어 곽시양은 "이렇게 가까이서 여러분 보니까 대따 잘 보이네.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주변 분들에게 많은 추천 부탁드리며, 저희 영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영화 속 대사를 인용한 인사로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김상호는 "꽉 찬 관객석을 볼 때마다 힘이 난다. 여러분 덕분에 저희 영화가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소문 많이 내주시기 바란다"고 했고, 배정화는 "주말에 귀한 시간 내 '목격자'를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관객들에게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마지막으로 조규장 감독은 "이렇게 자리를 빼곡하게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란다"며 벅찬 감동을 전했다.


특히 배우들과 관객들은 25일 무대인사 도중 200만 관객 돌파 소식을 듣고 함께 기뻐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무대인사 현장을 만들었다.

또 홍보영상 촬영과 SNS를 통해 셀프 홍보를 자청한 배우들은 이날도 200만 관객 돌파를 맞아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특별영상을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26일 롯데시네마 수원, CGV 수원, 메가박스 수원, 메가박스 영통, 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 CGV 죽전, CGV 오리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된 경기 무대인사는 조규장 감독,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등 '목격자'의 주연배우는 물론, 영화를 빛낸 조연 배우 배정화, 연제욱까지 함께해 더욱 값진 시간을 보냈다.


이성민은 "관객분들이 만족하셨으면 좋겠다.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호루라기 선물을 준비했다. 제가 직접 드리는 거다"라며 관객들에게 호신용 호루라기를 선물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진경은 "미소를 띠고 계셔서 마음이 놓인다. 밖에 날씨가 흐린데, 조심히 돌아가시길 바란다. 감사하다"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목격자'를 선택해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곽시양은 "팝콘, 음료수 들고 영화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영화 중간중간에 놀라는 장면들이 많다. 팝콘, 음료 놓치지 말고 꽉 붙잡고 계시길 바란다"며 재치있는 인사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상호는 "객석을 꽉 채워주셔서 감사하다. 지금 정말 기분 좋게 무대인사를 다니고 있다. 여러분들에게 많은 기를 받아간다"며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배정화와 연제욱은 "비가 와서 영화가 더 무서울 것 같다.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고, 조규장 감독 역시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렇듯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목격자'의 감독과 배우들은 관객과의 셀카 타임은 물론 곽시양이 직접 뿅망치를, 콜라 역의 연제욱이 콜라를 관객들에게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팬 서비스를 선사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함께했다.

뿐만 아니라 '목격자'의 배우들과 감독이 오스카상을 패러디한 '오싹한 상' 트로피 판넬을 들고 찍은 유쾌한 인증샷까지 공개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목격자'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