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52
연예

아이콘, 美 빌보드에 이어 아이하트라디오 인터뷰…'연일 집중조명'

기사입력 2018.08.25 14:2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그룹 아이콘이 미국 빌보드에 이어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서도 인터뷰가 공개되며 미국 주요 매체에서 연일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아이콘은 '아이하트라디오'를 통해 새 미니 앨범 'NEW KIDS : CONTINUE' 수록곡의 탄생 비화, 오랜 팀워크의 비결, YG 오디션 당시 선보였던 노래를 직접 부르는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냈다.

"작사·작곡할 때 어디서부터 영감을 받는가"라는 질문에 리더 비아이는 "새 미니 앨범에 '줄게'라는 곡이 있다. 연습으로 지칠 때 노을 진 하늘을 바라보며 문득 팬들이 생각났다. 팬들에게 편지를 쓰듯이 썼다"고 말했다.

또 "하루 동안 다른 멤버가 될 수 있다면, 누굴 택하겠는가"라는 질문에 진환은 바비를 지목하며 "어디서든 잠을 잘 청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콘은 오랜 팀워크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로 "우린 모두 친구다"고 대답했다. 막내 찬우는 "싸우지 않는다. 이야기로 푼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멤버들은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이 말을 하고 싶다. 다양한 나라의 팬들과 만나게 된다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 자신 있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렇듯 아이콘은 미국 빌보드에 이어 '아이하트라디오'까지, 연일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아이콘의 비아이, 동혁, 윤형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