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3:38
경제

가성비 높은 인천 구월동 맛집 ‘신복관’, 700도씨 직화쭈꾸미로 눈길

기사입력 2018.08.23 13:5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격 대비 성능을 뜻하는 ‘가성비’는 요즘 핫한 소비 트렌드다. 이러한 트렌드는 맛집에도 적용되어 최근 가성비 높은 맛집들이 인기를 끌고, 각종 SNS에서도 맛과 가격을 동시에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한편, 다양한 밥집들이 모여 있는 인천 구월동 역시 가성비 좋은 맛집들이 인기가 좋다. 구월동은 먹거리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CGV와 같은 문화시설과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이마트 등 쇼핑센터들도 대거 자리하고 있어 인천 문화의 중심지라 불릴만큼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다양한 맛집들 가운데 구월동 뉴코아에 위치한 ‘신복관’은 최근 특색있는 맛과 가성비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700도 직화 쭈꾸미’의 탱글한 식감과 은은한 불 맛으로 얼마 전에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도 소개되어 뉴코아 맛집, 인천터미널역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곳은 700도 이상의 직화로 쭈꾸미를 빠르게 조리해 불향 가득한 중독성 짙은 쭈꾸미의 맛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기존 쭈꾸미 요리와 달리 자극적이지 않은 깊고 매운맛의 비법 소스를 사용해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 맛집 ‘신복관’의 직화쭈꾸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아 구월동 데이트코스 추천 장소로도 제격이다. 특히, 가격 대비 풍성한 양을 자랑하는 이 곳의 ‘직화쭈꾸미세트’는 쭈꾸미와 함께 우삼겹, 차돌박이, 갑오징어 등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우쭈, 차쭈, 우갑이 세트 등의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쭈꾸미 양에 더해 묵사발, 샐러드, 치즈 볶음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묵사발과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하고, 특히 눈 앞에서 토치로 익혀주는 이 곳의 치즈 볶음밥은 별미로 입소문이 난 특별 메뉴로 구월동 맛집 베스트3에도 꼽히며 가성비 높은 구월동 뉴코아아울렛 맛집과 인천 신세계백화점 맛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특색있는 맛과 깔끔한 인테리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신다. 특히 점심에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구월동 혼밥이나 점심 맛집을 찾는 분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구월동 뉴코아아울렛 10층에 위치 한 직화쭈꾸미 신복관은 있어 구월동이 한눈에 보이는 뷰도 자랑하고 있어 구월동 데이트코스를 찾는 분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쇼핑 전, 후에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는 분들도 든든하게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