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오는 24일 신곡 ‘고백’ 발표를 앞두고 크레딧 티저를 공개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고백’의 크레딧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크레딧 티저에는 블루 계열의 색감에 세가지의 표정을 담은 사진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세장의 사진 하단에는 ‘Lyrics / Composed / Arranged by 조현아’라는 문구로 신곡 ‘고백’이 조현아의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편곡까지 모두 직접 프로듀싱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 공개를 공개하면서 신곡 ‘고백’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어 그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4월 18일 첫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를 발표하면서 솔로활동을 시작한 후 4개월 만에 신곡 ‘고백’을 발매하는 조현아의 연이은 행보에 음악 팬뿐만 아니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4월 18일 첫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해 솔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조현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두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