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28
게임

윈디소프트의 비밀병기 ‘헤바 온라인’ 캐릭터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09.06.19 17:53 / 기사수정 2009.06.19 17:53

정윤진 기자



캐주얼 게임의 명가 윈디소프트가 약 2년여에 걸쳐 준비한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플레이버스터 개발)이 첫 번째 캐릭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일러스트는 원거리 공격 특성을 갖고 있는 ‘헌터’와 ‘마법사’ 직업으로, ‘헤바 온라인’이 갖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특징을 갖고 있다.

‘헌터’는 원거리 공격과 근거리 공격의 양면성을 모드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방어력은 약하지만 회피율과 명중률이 높아 혼자서 사냥하기 좋은 캐릭터이다. 또한, 익살스럽고 해학적인이미지를 풍기고 있어 처음 MMORPG를 접하는 유저들도 혼자서 사냥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적이고 선한 느낌으로 표현된 ‘마법사’는 원거리 공격 마법과 힐, 버프 등의 각종 마법을 구사할 수 있는 강점이 있고, 강력한 데미지를 제공하는 등 파티 플레이 시 정신적인 지주가 되는 클래스다. 또한, 다른 캐릭터보다 높은 지능과 빠른 회복력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데미지 마법을 가지게 되는 후반부 레벨부터 더 높은 가치를 얻게 되는 캐릭터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담당 이일화 PM은 “헤바 온라인의 컨셉트를 잘 반영한 일러스트 이미지는 게임 속에서도 잘 녹아 있다”며, “헤바 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1대 다수의 전투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 전개를 자랑하는 ‘헤바 온라인’은 올 여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