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00
경제

PC방 창업 전문 '헌터 PC방', 꾸준한 창업 문의와 오픈 매장에 예비창업자 주목

기사입력 2018.08.10 09:5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년 동안 큰 폭으로 오른 최저임금에 전국 대부분의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도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창업 문의와 신규 매장 오픈 행진을 이어오면서 예비 창업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유로는 첫째, 본사 전 직원이 PC방 운영을 했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본사 개설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PC방 시장의 트렌드 및 동향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트렌드에 맞게 발 빠른 PC 사양 업그레이드 상권 등을 파악하여 예비 창업자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점포개발, 인테리어 시공, 매장 운영교육, 오픈 지원 등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예비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두 번째는, 아낌없는 본사 지원이다. 예비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만을 지원하는 헌터 PC방은 5가지의 스페셜 혜택과 16가지 이상의 무상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스페셜 혜택에는 프리미엄 먹거리, 165Hz 게이밍 모니터, 공기청정기 등의 혜택을 지원하며, 무상 혜택에는 온&오프라인 매장홍보, 배틀그라운드 전 좌석 풀 세팅, 매장 홍보물품 지원 등 매장에 필요한 물품 및 혜택을 전사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세 번째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100% 본사 지원과 점주님과의 적극적인 소통이다. 헌터 PC방은 본 계약 이후 대표를 포함한 전 직원과 점주님이 함께하는 채팅방을 개설. 실시간 소통을 제1원칙으로 하고 있다. 공사의 일정, A/S처리, PC방 이슈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면서 끈끈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다. 또한 매 달 본사가 100% 지원하는 매장 이벤트 등을 진행. 가맹점과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현재도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헌터 PC방 전국 매장 롤 게임대회를 진행. 이번 주 롤 결승전이 진행되며 1~3등 팀의 상품은 본사가 모두 지원한다. 본사의 꾸준한 지원과 전 매장과의 상생을 바탕으로 점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