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6:31
경제

시원스쿨랩, 하반기 취업 대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오픽 인강 선봬

기사입력 2018.08.07 11:3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름방학이 중반을 넘어선 8월이 되자 9월 하반기 채용을 앞두고 스피킹 점수를 얻으려는 수험생들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오픽(OPIc)의 경우 하반기 공채를 실시하는 대기업 가운데 대부분이 점수를 요구하거나 채용 시 우대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필수 스펙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초보자도 쉽게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오픽인강을 선보여 많은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원스쿨랩의 오픽강의는 오픽 주관사 어학연구소장 출신이자 국내에 오픽을 도입한 ‘강지완’ 선생님의 강의로 1주만에 오픽 IH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년간 오픽 기출 빅데이터와 자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오픽교재 ‘빅오픽’도 힘을 보탠다. 빅오픽은 최소 8일만에 오픽 필수 내용을 모두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제작된 교재로, 난이도에 따라 챕터가 구성돼 교재 한 권으로 IM1부터 IH까지 원하는 성적을 모두 학습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초보자용 빅오픽 START’의 경우 말하기에 약한 누구라도 오픽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내용을 쉽게 구성해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이와 함께 ‘오픽 X파일’, ‘엘리베이터 특강’ 등과 같이 다양한 오픽 무료특강을 통해 오픽 문제 출제 공식과 답변 전략을 소개하고, 단계별 문장 만들기 및 다양한 영어표현 등 시험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이 목표하는 점수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 토스와 오픽을 소개한 페이지도 눈길을 끈다. 해당 페이지는 수험생이 가장 궁금해하는 토스/오픽 비교부터 과목별 전략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인강 수강여부에 따른 가이드도 함께 제공해 수험생들은 자신의 현 상황에 맞는 공부법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도모한다.

관계자는 “최근 공기업과 공공기관에서 오픽을 우대하는 경우가 더욱 많아지면서 오픽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지만 많은 이들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토익과 토스 중 무엇부터 해야할 지 감을 잘 잡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 비교 페이지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시원스쿨랩에서는 앞으로도 누구든지 원하는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오픽 인강과 교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