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1:39
연예

엔플라잉 유회승 "어머니가 노래방 운영, 친구들과 노래 부르며 놀았다" [화보]

기사입력 2018.08.06 09:3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바곳현 기자]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유회승은 6일 공개된 캠퍼스플러스 8월호를 통해 유쾌하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유회승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보드, 농구공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활동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엔플라잉 활동에 대한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가수의 길을 걷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유회승은 "어릴 때 어머니가 노래방을 운영하셔서 자주 갔다. 친구들과 노래 부르며 놀았는데, 잘 부른다고 칭찬받다 보니 점점 욕심이 났다"며 "잘하고 싶은 마음에 더 자주 다양한 시도로 연습했다. 예를 들어 중학생 땐 혼자 노래방에서 핸드폰으로 제 노래를 녹음해 듣곤 했다. 그러면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을 고치다 보니,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됐다. 이런 경험들이 쌓여 자연스럽게 가수를 꿈꾸게 된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에서 펼쳐지는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 라인업에 합류해 11일 공연을 펼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캠퍼스플러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