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27
연예

[포인트:컷] '미우새' 양세형x세찬 형제, '미운 남의 새끼'로 재출격

기사입력 2018.07.27 10:1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양세형x양세찬 형제가 ‘미운 남의 새끼’로 재출격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출연해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형제 대첩’ 을 벌이며 폭소를 자아냈던 두 사람은 오랜만에 휴일을 맞이해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나 이번에도 시작부터 의견 충돌이 일어나며 쉽지 않은 여정이 될 것을 예고했다.

형 양세형은 마트에 들러 장을 보는 동안에도 야무진 살림꾼 면모를 뽐내 母벤저스로부터 “여자들보다 더 잘 안다”는 극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평소 낚시를 꽤 즐기는 낚시꾼답게 낚시에 대해서도 해박한 지식을 자랑했다.

반면, 그에 비해 동생 양세찬은 뭐든지 형보다 살짝 어설픈 모습으로 녹화장에 탄식을 불러일으켰다. 사실 이 여행은 양세찬이 고생한 형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형한테 몸만 오라고 한 상황이었지만 갈수록 모든 일이 양세형의 진두지휘 하에 진행됐다. 그러나 이후 믿기지 못할 양세찬의 반전 大역전극이 펼쳐져 기대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는 29일 오후 9시 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