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47
연예

'신과함께-인과 연' 2부 예습 영상…"궁금했던 것들 모두 해소될 것"

기사입력 2018.07.26 17:00 / 기사수정 2018.07.26 17: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이 1부를 회상하고 2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2부 예습 영상'을 공개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이 2부 예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낳았다.

인기 유튜버 삐맨이 알려주는 2부 예습 영상은 삐맨의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영상은 '신과함께-죄와 벌'을 보지 않은 사람도 영화의 세계관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쉽고 간결하게 1부 스토리를 요약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1, 2부 모두를 관람해야 하나의 이야기로 완성된다고 설명한 삐맨은 특유의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2부를 암시하는 1부 속 복선들을 분석했다.

뿐만 아니라 드디어 밝혀지는 삼차사의 과거와, 새롭게 등장하는 성주신이 선보일 활약, 수홍이 귀인이 된 사연, 강림과 염라대왕 사이에 얽힌 오랜 이야기 등 '신과함께-인과 연'의 관전 포인트를 꼽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이전에 관객들이 가볍게 지나쳤거나, 궁금했던 것들이 모두 해소되는 영화가 될 것"이라 전한 김용화 감독의 말처럼 '신과함께-인과 연'은 1부에서 쏘아 올린 여러가지 단서들을 2부에서 하나로 엮어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