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00
연예

김창열 "도시락 시즌2, '창렬'→가성비 좋은 '창열' 이미지 만들겠다"

기사입력 2018.07.19 11:2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김창열이 도시락 시즌2를 론칭하는 소감을 밝혔다.

김창열은 1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월향 명동지점에서 '김창열 도시락 시즌2'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앞서 김창열은 편의점용 안주 도시락을 한 업체와 론칭했지만 부실한 도시락 제품으로 인해 '창렬하다'라는 뜻이 가성비가 좋지 않은, 맛이 없는 등의 부정적인 뜻으로 쓰여 해당업체와 소송을 벌이는 등 많은 이미지 실추를 겪었다.

김창열은 먹거리로 실추된 자신의 이미지를 다시 먹거리로 정면 돌파하겠다는 계획으로 도시락을 만들기에 이르렀고, 평소 즐겨 다니는 한식 막걸리 전문점 월향과 함께 손을 잡고 새로운 도시락 론칭에 나섰다.

이날 김창열은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다. 다시 음식 사업을 한다 했을 때 어떤 반응이 올지 예상도 되고, 어떤 댓글이 게재될 지 걱정도 되는 것이 사실인데 함께한 '월향'을 10년째 단골로 해서 다니고 있다. 도시락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 가운데, 퀄리티 있고 가성비 좋고 푸짐하고 고급진 도시락을 만들어보겠다는 의견이 통일돼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은 완성된 것이 아니다. 일주일동안 도시락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께 품평을 받고 어떤 쪽으로 갔으면 좋겠냐는 의견을 받고, 여러분이 원하는 도시락을 만들어 드리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또 김창열은 "'창렬'의 이미지를 '창열'의 좋은 이미지로 바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