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름휴가는 가볍고 좋은 가방 하나면 어디로든지 떠날 수 있는 시간이다. 여기에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대성글로비즈의 ‘엣지 스마트 캐리어’ 가 출시 되었다.
‘엣지 스마트 캐리어’ 는 20형(기내용), 24형(화물용), 28형(화물용) 총 3가지 형으로 출시 되었고 실버, 티타늄, 네이비, 와인 4가지 색으로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엣지 캐리어는 국내최초 탈착식 보조배터리 모듈 케이스를 탑재해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캐리어이다. 공항 검색 진행시 캐리어를 열지 않고 보조배터리를 간편하게 뺄 수 있기 때문에 내부의 짐을 꺼낸 후 보조배터리를 꺼내야 하는 불편함은 없다.
360℃ 부드러운 충격완화, 우레탄 소재의 바퀴는 부드럽게 돌아가며 완충 스프링이 적용되어 충격을 완화해준다. 또한, TSA LOCK 잠금장치는 해외여행시 캐리어의 파손을 예방해주고 PC+ABS 재질에 안티스크래치를 적용하여 스크래치에 강하고 잘 휘어지지만 복원력이 우수하여 잘 깨지지 않게끔 되어있다. 캐리어는 구입 후 5년간 철저한 a/s까지 보장하고 있다.
한편, 대성글로비즈의 여행용 캐리어는 위메프에서 1일 1억 1천만 원 매출을 올리는 등 연예인캐리어, 인기있는 여행가방, 인기있는 캐리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대성글로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시즌 행사가격으로 더욱 알차게 구매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