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4:34
경제

광주찬스웨딩박람회 7월28일~29일 개최 ‘차별화된 혜택제공’

기사입력 2018.07.16 10:3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광주찬스웨딩박람회는 오는 7월28일(토)~29일(일) 2일간,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광주웨딩홀 상무리츠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광주웨딩컨설팅 J&H웨딩이 주최하는 광주찬스웨딩박람회는 전문 광주웨딩플래너를 통해 상담부터 광주웨딩홀 무료섭외 등의 혜택과 광주스드메 혜택부터 예산설정, 스케쥴 관리, 동행, 맞춤케어까지 다양한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요즘 어려워지는 경제상황에서 유익한 정보를 찾아서 눈품, 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런 현장에서 현재 결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주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를 비롯해 광주웨딩홀, 광주한복, 광주예물, 광주예복, 광주허니문, 광주가전, 광주가구 등 광주 최고의 웨딩&혼수 업체들이 참여한다.

관계자는 이런 상황에서 “가격이 무조건 싼 웨딩패키지는 품질에 문제가 있거나 계약 후 추가금등의 위험이 있고 그렇다고 무조건 비싼 것 또한 웨딩홀, 플래너, 컨설팅등 중간단계 마진이 발생해 비쌀 경우가 많다.” 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과 추가금 발생은 어떠한지 따져봐야 한다.” 고 전했다.

광주찬스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이름처럼 결혼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전남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광주찬스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을 하고 모바일초대장을 받은 신랑신부님에 한해서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혜택과 선물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