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한동안 내리던 비가 그치고, 무더운 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 접어들었다. 저마다 방법으로 여름나기를 즐기고 있는 가운데 유난히 피서객들에 발길을 잡은 국내 대표 여행지가 급부상 하고 있다. 바로 천혜의 섬 제주도이다.
제주도는 저렴한 항공권으로 해외 휴양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최적의 피서 장소이다. 사면이 푸른 제주도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해수욕을 즐기기에 적당하며, 제주도의 오름과 제주도의 숲길 또한 피서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제주도는 다양한 숙소 중에서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제주도 호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펜션, 제주도 풀빌라 등 제주도 가족여행, 우정여행, 커플여행 유형에 맞게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하지만 제주도 여행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먹거리이다. ‘제주도 먹방여행’ 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제주도의 향토음식을 즐기러 오시는 관광객들이 해마다 늘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 흑돼지 맛집들에 인기도 동시에 올라가고 있는 추세이다.
‘뱃도새기’는 숙소 및 관광지에 접근성이 좋으며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는 곳으로 관광객들과 도민들이 주목하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다. ‘함덕점’ 과 ‘서귀포점’ 각각 두군데를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아침마다 공수해 오는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며, 고객들에 편의를 위해 넓은 주차공간과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들을 대접하는데 항상 힘쓰고 있다.” 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