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03:02
연예

[★해시태그] 김재욱, SNS 활동 재개..."육아는 즐겁게" 둘째 공개

기사입력 2018.07.09 17:59 / 기사수정 2018.07.09 23:0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SNS를 다시 시작하며 아내와 둘째의 일상을 공개했다.

김재욱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은 아내 박세미와 둘째아들 모습이다.

민낯에도 여전히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박세미와 또렷한 눈을 자랑하고 있는 아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우리 둘째가 점점 세상살이에 적응하는지 분유먹는 시간 차가 조금씩 늘어나네요. 잠도 조금씩 길게 자구요. 너무너무 고맙다. 엄마 아빠 잠 좀 길게 자자. 아들 세상 적응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둘째아들 #세상적응기 #널응원한단다 #아들둘 #육아는즐겁게 #여보고마워"라는 해시태그로 아내와 아들에 대한 사랑을 자랑했다.

김재욱은 지난 4월,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파일럿 방송 당시 아내와 시댁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아 SNS 활동을 중단했다. 현재 그는 지난 8일부터 다시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하며 아내와 아들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한편 김재욱-박세미 부부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김재욱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