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0:57
연예

[종합] '인기가요' 블랙핑크 '뚜두뚜두' 9관왕…에이핑크·윤미래 컴백

기사입력 2018.07.08 13:22 / 기사수정 2018.07.08 13: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인기가요'에서 블랙핑크가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9관왕에 올랐다.

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의 민호가 스페셜 MC로 등장한 가운데, 1위 후보로 비투비의 '너 없인 안된다', 볼빨간사춘기의 '여행',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경쟁을 펼쳤다.

1위의 주인공은 블랙핑크였다. 9관왕에 성공한 블랙핑크는 "1년 만에 컴백했는데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과 소속사 분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이핑크, 골든차일드, 윤미래 등의 컴백무대도 이어졌다.

에이핑크는 'ALRIGHT'과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성숙한 매력을 뽐냈으며, 골든차일드의 상큼한 'LET ME' 무대도 이어졌다. 16년 만에 돌아온 윤미래는 'You & Me'로 변함없는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이 외에도 경리의 솔로 데뷔 '어젯밤'과 세련된 무대 매너로 10년차 그룹의 내공을 보여주는 샤이니의 '네가 남겨둔 말'무대도 이어졌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에이핑크, 비투비, 뉴이스트 W, 경리, 블랙핑크, 데이식스, 모모랜드, 골든차일드, 윤미래, 더 이스트라이트, 엘리스, 강남, 칸, 김동한, 프로미스나인, 민서 등이 출연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