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46
연예

'컴백' 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 한여름 바닷가의 자체발광 미모

기사입력 2018.06.28 08:06 / 기사수정 2018.06.28 09:3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개인 티저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은 나연, 정연, 모모로 이들은 한여름밤의 휴양지 해변가를 떠올리게 하는 곳을 배경으로 자체발광 미모를 과시했다.

개별 티저 2종 속 나연은 블랙 드레스와 화려한 패턴의 장갑, 모자 등을 소화해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냈다. 정연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해사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모는 오프숄더 원피스로 트렌디함을 살리고 동시에 반짝이는 눈빛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트와이스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비주얼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9인 9색 '파티걸' 매력을 뽐내며 특별한 여름밤 분위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이다. 트와이스가 신곡을 통해 어떤 퍼포먼스로 2018년 여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