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7월, 곧 다가올 방학과 여름휴가를 맞아 여행객들의 발걸음도 덩달아 분주하다. 그에 따라 여행객들은 각종 여행 정보 수집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휴양지 느낌이 물씬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관광이 특징인데 산, 바다, 레저 등 다양한 제주도 가볼만한 곳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렇다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선호도 높은 곳들은 어디일까. 대표적으로 오름으로 유명한 새별오름, 용눈이오름, 바다로 유명한 월정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숲으로 유명한 사려니숲길, 비자림, 카멜리아힐 그리고 제주도에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동문재래시장, 매일올레시장까지 제주도엔 볼거리, 즐길 거리가 한 가득이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은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다. 볼거리, 놀거리와 덩달아서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항상 빠지지 않는 곳이 있는데, 바로 제주도 맛집이다. 어떤 여행에서도 식도락은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이지만 특히나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서는 1순위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기가 높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난 식재료들로 제주의 맛을 담아낸 음식들은 여행객들과 도민에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제주도 맛집 중에서 제주도 가볼만한 곳 리스트로 넣는 이유는 다양한데, 보통은 위치와 맛 그리고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다. 제주도 흑돼지 맛집 ‘뱃도새기’ 는 제주 함덕에 위치한 곳으로 제주도에서 유명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여행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아름답기로 소문난 함덕해수욕장과 제주 대명리조트와 근접해있어 멋진 뷰와 위치를 동시에 잡았을 뿐만 아니라 아침마다 직접 공수해 오는 제주산 근고기를 사용한다. 또한, 스페셜 메뉴를 주문하면 고기와 해산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모둠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넉넉한 주차시설과 아기의자 등 뱃도새기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 빠지지 않는 제주도 대표 흑돼지 맛집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