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전국 곳곳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데이트 명소가 있기 마련이다. 인천에서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기로 소문이 난 남동구 구월동이 대표적으로 꼽힌다. 구월동은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데이트 명소들이 자리를 잡아 커플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인천의 대표 명소이다. 다양한 의류와 잡화들이 모여있는 롯데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cgv와 롯데시네마, 구월동 레스토랑 등이 밀집되어 커플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구월동 데이트코스로 사랑 받는 곳은 역시나 맛집이다. 수 많은 인천 구월동 데이트 맛집들 중 최근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구월동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가 주목 받고 있다.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미국 남부 가정식이라는 특별한 메뉴와 함께 풍성한 양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1만원 안팎으로 형성되어 있어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구월동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의 대표 메뉴로는 페페로니와 치즈를 가득 넣어 고소함을 더한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치즈를 가득 품은 미트볼이 올려진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오징어,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과 고기를 담아낸 ‘씨푸드 잠발라야’ 등이 있다.
또한, 세트 메뉴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테이블에 꽉 찰 만큼의 양을 자랑하고 있어 가장 높은 만족도를 선보인다. 이로 인해, 평소 높은 외식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이나 커플들에게 부담 없는 구월동 데이트코스 맛집, 구월동 파스타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특색 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최근 ‘오늘 뭐 먹지?’, ‘인천 맛집’ 등 유명 SNS는 물론, 얼마 전에는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가 되어 구월동 맛집 베스트3, 구월동 먹거리 추천 리스트에도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의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토타워 2층에 위치해 구월동의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푸짐한 미국 남부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구월동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언제나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며 “인천롯데백화점, 인천 신세계백화점 등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구월동 로데오거리 맛집, 구월동 점심 맛집 등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만큼 언제나 최고의 미국 가정식 요리들로 고객 분들에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