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43
연예

[종합] 워너원 '쇼챔' 2주연속 1위…"월드투어 잘 마치고 돌아올 것"

기사입력 2018.06.20 20:19 / 기사수정 2018.06.21 13:1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1위를 차지했다. 

워너원은 20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신곡 '켜줘'로 '챔피언송'에 등극했다. AOA, 방탄소년단, 볼빨간 사춘기, 샤이니 등 함께 후보에 오른 쟁쟁한 상대들을 제친 것. 특히 워너원은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으로 '쇼챔피언'에서 트로피를 거머쥐어 의미를 더했다.

그러나 이날 워너원은 스케줄 문제로 방송에 참석하지 못하고, 대신 영상 편지로 소감을 전했다. 워너원은 "아쉽게 참여하지 못해 영상으로 인사 드린다. 월드투어 잘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이날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응원하는 무대도 꾸며졌다. 우선 엔플라잉은 트랜스 픽션의 월드컵 응원가인 '승리를 위하여'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새롭게 편곡했다. 마르멜로는 '승리의 순간'을 열창했다. 또 우진영X김현수는 핫 데뷔 무대를 펼쳐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유빈, 엔플라잉, 온앤오프,  더 이스트라이트, 프로미스나인, 페이버릿, 이달의 소녀yyxy, 우진영X김현수, KHAN(칸), 24K, 버스터즈, 이태희, 마르멜로, 스펙트럼, 멋진녀석들, 걸카인드, 마이달링, 왈와리 등이 출연했다. 다음주에는 비투비가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MBC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