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4:29
연예

[★해시태그] 이지혜, 뒤늦은 청혼가 발표...김신영 작사·유재환 작곡

기사입력 2018.06.20 18:12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혜가 청혼가를 발표했다.

이지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성이 넘치는 작사가 김신영과 다재다능한 작곡가 유재환 그리고 샵의 메인보컬을 거쳐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혜가 뭉쳤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결혼 시기쯤 남편에게 부를 청혼가를 고민하던 저에게 섬세한 감성과 놀라운 표현력 또한 흔하지 않은 은유법과 새로운 단어선택 풋풋한 가사를 선물해준 개그우먼 김신영 우리가 보지 못했던 그녀의 따뜻하고 여린 감성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가사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마음을 백퍼센트 이상 표현해 줬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청혼가. 특히나 신부가 신랑에게 고백하는 내용이 사랑스럽다. 게다가 지혜 누나의 팬이라며 리즈시절의 감성과 목소리를 표현해 내고 싶은 마음으로 몇 번의 편곡과 수정을 거듭하여 최고의 곡으로 만들어준 천재작곡가 유재환"이라고 덧붙였다.

이지혜는 특히 "셋이 즐겁게 진심으로 만든곡이라 더욱 감회가 깊다. 차트의 순위보다 진심 어린 노래를 부르고 싶었던 저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표현해준 나의 너에게. 이렇게 음원으로 나올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작년 청혼가로 만든 곡인데 이제서야 발표하게 됐다. 편안하게 들어달라"고 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해 3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최근 임신을 발표했으며, 11주 차에 접어들었다.

enter@xportsen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은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