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무서운 기세로 화제성을 끌어 높이고 있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가창자로 합류한다.
정세운이 부른 ‘It’s you’는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과 한밤(midnight)와 작사가 굿초이스가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특히 9년 동안 평범한 일상이었던 이영준(박서준 분)의 심장이 두근거리게 되었음을 말해주는 가사와 중독적인 멜로디, 여기에 담백하고 차분하게 말하듯 노래한 정세운의 섬세한 보이스가 합쳐져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 극 중 배우들의 감정을 극대화하고 있는 OST에 대한 관심도 함께 급증, 계획보다 빠르게 정세운이 부른 두 번째 OST인 ‘It’s you’를 발매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세운이 노래한 ‘It’s you’는 지난 4회에서 주인공 이영준(박서준 분)의 기습고백 “이제부턴 너무 사랑해보려고, 내가 너를”이라는 대사와 함께 흘러나와 여심을 자극한 바 있다.
OST ‘It’s you’로 여심을 저격하는 보이스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정세운은 음원계의 신흥 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정세운은 지난해 8월 첫 솔로 앨범 Part. 1 ‘Ever(에버)’으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Ever(에버)'에서 자작곡부터 리드미컬, 댄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재다능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더불어 정세운은 퍼포먼스형 아이돌 그룹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K-POP 시장에서 기타를 메고 자작곡을 내세우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이에 정세운은 최근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국내·외 모두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정세운은 프로젝트 그룹 YDPP로도 활동을 함께하며 최근 태국 팬미팅을 성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MBC ‘이불 밖은 위험해’, JTBC ‘비긴어게인2’, JTBC2 ‘너에게 반했음’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출연,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2018년 대세로 떠올랐다.
정세운이 노래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Part. 2 ‘It’s you’는 금일(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 김미소(박민영)의 퇴사밀당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