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58
연예

"뇌요미의 변신"…블락비 박경, 강렬 시크美 풀장착

기사입력 2018.06.19 08: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반전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박경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박경은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로 변신, 세련되고 댄디한 수트 차림과 시크한 표정으로 도회적인 이미지를 뽐내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다른 컷에서 박경은 쇼파에 기댄 채 공허하면서도 나른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드럼과 기타 등 악기가 놓인 무대 한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서 있는 등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과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INSTANT(Feat. SUMIN)’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UMIN(수민)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박경 특유의 위트 넘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콘셉트 포토에서 느껴지듯 이전 앨범과는 차별화된 음악적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락비와 솔로곡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여실히 발휘해온 박경은 이번 신곡 ‘INSTANT(Feat. SUMIN)’ 또한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박경 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박경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NSTAN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세븐시즌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