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4:53
연예

"큐티호러"…우주미키, '짜릿하게' MV 비하인드 기습공개

기사입력 2018.06.14 09:5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기습 공개됐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뮤직비디오 촬영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강렬한 비비드 컬러의 배경에서 촬영된 우주미키의 '짜릿하게'(STRONG) 뮤직비디오는 상큼 발랄한 우주미키의 호러 연기가 이목을 끈다. 우주미키는 혼신을 다해 호러 연기를 펼치고 서로 장난도 치며 활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 촬영 도중 깜빡 잠이 드는 모습을 비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우주미키는 4인 4색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프로젝트 유닛 걸그룹으로서의 환상의 조합을 자랑했다. 우주미키는 영상 곳곳에서 완벽한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직막으로 우주미키는 "우주미키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끝이 났다"라며 "정말 재미있게 찍었으니 우주미키의 뮤직비디오 많이 봐주시고, 우주미키와 신곡 '짜릿하게'(STRONG)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루다와 위키미키의 도연, 유정이 뭉친 스페셜 유닛인 우주미키는 1일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했다.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쉬한 랩이 어우러졌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AFPBBNEWS=NEWS1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