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24
연예

'히든싱어5' 0회 온다…환희, 과거 히든 스테이지 속 모습 재연

기사입력 2018.06.10 09: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히든싱어 시즌5’ 환희가 과거 히든 스테이지 속 자신의 모습을 재연한다. 
 
3년 만에 컴백하는 ‘히든싱어 시즌5’가 첫 방송에 앞서 오늘(10일) 밤 10시 30분에 0회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지난 ‘히든싱어’의 스페셜 무대를 시작으로 시청자가 뽑은 레전드 무대 TOP10, 그리고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번 시즌 라인업이 공개된다. 이에 MC 전현무를 비롯해 송은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이 출연한다.
 
환희는 ‘히든싱어’ 스페셜 무대를 보면서 출연했던 기억을 회상했다. 과거 히든 스테이지 속 자신의 모습을 재연했고 이를 본 김경호와 거미는 무한 공감을 하면서 웃음을 터뜨렸다.

환희는 자신이 나온 회차를 보고 자신의 목소리와 모창 능력자들의 목소리를 구분하지 못했다. 환희 편을 본 다른 출연자들은 단박에 환희를 찾은 반면 정작 환희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혼란스러워 했고 이를 본 박성광이 “본인은 모르겠대요”라고 폭로했다.

환희는 자신의 모창 능력자에게 ‘이것’까지 줬다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환희가 ‘히든싱어5’ 라인업이 공개되자 깜짝 놀라며 출연을 앞둔 원조 가수들에게 진심 어린 한 마디를 건넸다. 이는 10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 0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1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싸이,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