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1:34
연예

[종합] "목표는 신인상"…프로미스나인, 초여름 더위 날릴 '청량+상큼돌'

기사입력 2018.06.05 16:49 / 기사수정 2018.06.05 18:3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4개월만에 컴백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의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컴백 소감에 대해 "이번이 두 번째 미니앨범이기 때문에 더 성장한 모습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많이 준비했다. 데뷔 앨범과는 또 다른 떨림이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에 대해 "프로미스나인만의 긍정적인 설렘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여름이 와서 더운데 더위를 우리만의 청량함으로 시원하게 날릴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두근두근'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에 대해 "굉장히 예쁜 곳을 찾아다니면서 찍었다. 파주에도 가고, 지하철 세트장도 갔다. 덕분에 신기하고 예쁜 곳을 많이 가봤다"고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데뷔할 때보다 한층 성장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이들은 "우리가 지금과 똑같이 굉장히 열심히 했는데 데뷔 때는 긴장을 맣이 했다. 많이 웃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무대 모니터를 하면 입꼬리가 덜덜 떨리면서 잘 못 웃었다. 멤버들 모두 표정 연습을 많이 해서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 그런 점이 성장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우리가 데뷔한지 얼마 안돼서 첫번째 목표는 많은 분들께 프로미스나인이라는 이름을 알려드리고 싶다는 것과 두번째 목표는 연말에 꼭 신인상을 타고 싶다. 우리의 가장 큰 목표다"고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두근두근'을 비롯해 '다가가고 싶어', '너를 따라, 너에게', '22세기 소녀', 'CLOVER', 'FIRST LOVE' 등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를 통해 사랑에 표현이 서툰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던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앨범에서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당찬 소녀의 모습을 담아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설렘'이라는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은 독특한 사운드와 함께 프로미스나인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퓨전 씬스 팝 장르의 곡으로, 영(YOUNG)한 비트와 매력 넘치는 코러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귀엽고 재치 있는 가사로 곡을 완성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HOT 클릭 기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