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6:56
연예

[종합]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1위·8관왕…샤이니·AOA 컴백

기사입력 2018.06.03 13:21 / 기사수정 2018.06.03 13:2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음악방송 8관왕에 올랐다.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8관왕을 차지하는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상을 받자마자 팬클럽 '아미'를 외치며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제이홉은 "무엇보다 멤버들에게 고맙고 사랑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인기가요'에서 수록곡 'Anpanman'과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를 선사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Anpanman'에서는 청량함을 발산하며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페이크 러브'에서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7인 7색의 무대를 선사했다.


샤이니는 타이틀곡 '데리러 가'와 수록곡 'All Day All Night'으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샤이니 키는 이날 일정으로 자리를 비운 MC 세븐틴 민규의 자리를 대체해 스페셜MC로 활약하기도 했다.

AOA 역시 타이틀곡 '빙글뱅글'과 수록곡 'Super Duper'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여름 불볕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신인 프리스틴V와 사무엘도 각각 데뷔와 컴백 무대를 꾸몄다. 프리스틴V는 '네 멋대로'로, 사무엘은 'Teenager'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B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