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0:32
연예

엘리스, 오늘(1일) 데뷔 1주년 기념 V라이브 진행

기사입력 2018.06.01 10:30 / 기사수정 2018.06.01 10:3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5인조 신예 걸그룹 엘리스(ELRIS)가 데뷔 1주년을 맞아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6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위, 퍼스트(WE, first)’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엘리스는 순수함과 청순함을 지닌 소녀의 이미지로 활동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를 통해 더욱 발랄하고 상큼해진 모습을 어필하며 이전과 또 다른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덤을 꾸준히 성장시켰다. 

엘리스는 데뷔한 지 정확히 1년째가 되는 오늘 저녁, V LIVE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팀의 첫 돌을 자축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이번 V LIVE 생방송을 통해 데뷔 1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비롯, 활동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 등을 밝힌다. 또, Q&A 코너 뿐만 아니라 댓글을 읽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특히 엘리스는 생방송 진행 도중 무언가를 깜짝 발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엘리스는 1일 정오부터 3일 정오까지 3일간 하트미션에도 돌입한다. 하트미션은 네이버 V LIVE에 공개되는 영상 하트수가 천만 개에 도달하면 스페셜 V LIVE 생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미션으로, 성공 시 팬들에게 매우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엘리스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