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15
연예

'사생결단 로맨스' 선우선부터 배슬기까지 출연 확정…지현우·이시영과 호흡

기사입력 2018.06.01 07:46 / 기사수정 2018.06.01 07: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 지현우, 이시영과 함께 김진엽·윤주희·선우선·배슬기·신원호 등 시청자의 '로맨스 호르몬'을 자극할 막강 배우군단이 합류한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지현우-이시영과 함께 4인 4색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로맨스 호르몬을 소생시킬 배우는 김진엽-윤주희다.

먼저 김진엽은 언제나 하이퍼 상태를 유지하며 유쾌한 다린병원 원장의 아들 차재환 역을 맡았다.

2018년 떠오르는 슈퍼 루키 김진엽은 영화 '커피메이트',  웹드라마 '발자국소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최근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는 노량동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윤주희는 오직 자신의 욕망과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 아나운서 지망생 주세라 역을 맡았다.

자신의 인생을 위해서라면 이중생활도 서슴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또 그녀는 주인아 역을 맡은 이시영의 하나뿐인 동생으로 함께 살고는 있지만 절대 함께 할 수 없는 앙숙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사생결단 로맨스'가 펼쳐질 다린병원의 신스틸러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린병원의 원장 차진택 역에는 전노민이, 내분비내과 과장 유상범 역에는 최령, 신경외과 과장 장지연 역에는 선우선이 맡아 지현우와 이시영의 든든한 조력자로 극의 중심을 잡는다.

내분비내과 레지던트 1년 차 최재승 역에는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신원호가, 이시영의 동기인 내분비내과 펠로우 이진경 역에는 배슬기, 그리고 지현우와 이시영 사이에서 강렬한 한 방을 날려 줄 미운 역은 신인 배우 인아가 맡아 시원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지현우, 이시영을 비롯해 김진엽·윤주희·전노민·선우선·최령·배슬기·신원호·인아까지 개성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참여해 '사생결단 로맨스'의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탄탄한 연기력과 배우들의 팀워크는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할 포인트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당부를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7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점프엔터테인먼트·큐로홀딩스매니지먼트·더씨엔티엔터테인먼트·와이즈코스·아뮤즈코리아·타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