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3년 만에 돌아오는 '히든싱어 시즌5'를 미리 볼 수 있는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이 방송된다.
6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JTBC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서는 베일에 싸여져 있던 원조 가수 라인업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MC 전현무와 송은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이 출연한다. 이들은 ‘히든싱어 시즌5’의 예상 출연 가수 듣기 평가에 도전한다.
MC 전현무는 '히든싱어5'의 3년 만의 귀환을 알리며 축하 사절단을 반긴다. 이 가운데 남다른 촉과 리액션으로 '히든싱어'의 대표 패널 출연자로 거듭난 송은이가 0회 스페셜 MC로 등판한다.
또한 '히든싱어1' 2회 원조 가수로 출연했던 김경호부터 '히든싱어3' 4회 원조 가수 환희, '히든싱어4' 11회 원조 가수 거미까지 지난 시즌 레전드 원조 가수들이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 출연한다.
MC 전현무를 비롯한 축하 사절단은 시청자가 뽑은 '히든싱어'의 지난 시즌 레전드 편을 보며 감탄한다. 또 듣기 평가에서는 시청자로 빙의해 숨은 원조 가수를 추리한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17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은 6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