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16
연예

[★해시태그] '6월의 신부' 뮤지컬 배우 이정화, 깜짝 결혼 발표 [전문]

기사입력 2018.05.31 11:05 / 기사수정 2018.05.31 11:05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31일 이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환한 미소를 담은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제가 6월의 신부가 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이어 그는 "제 짝을 만나 기쁨과 슬픔의 파도를 함께 겪어내며 더욱 단단해졌다. 서로를 더 이해하고 아껴주는 마음으로 가정이란 울타리를 만들어 가려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정화는 "안정감과 따뜻함을 바탕으로 더욱 힘을 내서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화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모차르트', '황태자 루돌프', '햄릿' 등에 출연했으며 오페라 '라보엠', '투란도트'에서도 활약했다.

▼이하 이정화 인스타그램 전문

제게 기쁜 소식을 전할까해요. 6월의 신부가 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래도록 기도로 기다려온 주님이 예비해두신 저의 짝을 만나 기쁨과 슬픔의 파도를 함께 겪어내며 믿음이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서로를 더 이해하고 아껴주는 맘으로 가정이란 울타리를 만들어가려합니다
안정감과 따뜻함을 바탕으로 더욱 힘을 내서, 앞으로도 부지런히 걸어가며 작품속에서 맡은바 최선을 다해 좋은모습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결혼식은 하우스웨딩으로 진행되어,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많은분들을 초대해 모시지못해 죄송합니다.

넓은 맘으로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축하해주시는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정화 인스타그램

황성운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